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와이드앵글, ‘골캉스족’을 위한 여름 아이템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골프장서 바캉스 즐긴다…'골프+관광' 가능한 멀티템 선봬

와이드앵글, ‘골캉스족’을 위한 여름 아이템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와이드앵글은 '골캉스족'을 겨냥해 다양한 기능성의 아이템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여름 휴가로 국내 또는 해외 골프장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가벼운 소재’와 ‘뛰어난 기능성’ 아이템들을 대거 출시한 것.
여성용 ‘티업 변형 반팔 티셔츠’는 심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골프를 즐기는데 최적화됐다. 냉감, 자외선 차단 기능과 포인트가 되는 깃 부분에는 구김 방지 기능을 더했다. 그린, 화이트, 블랙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9만8000원.

‘플리츠 주름 큐롯’은 밑단의 이중 주름으로 발랄한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청량감과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3만8000원이다.

남성들에게는 독특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지그재그 보더 반팔티셔츠’를 추천한다. 움직임이 편안한 면 소재를 사용했으며, 수분을 빠르게 흡수, 건조시키는 기능이 더해졌다. 화이트와 네이비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0만8000원.
캐주얼 느낌을 살려 외출, 쇼핑 등 관광을 즐길 때에도 착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여성용 ‘등판 메쉬 라운드 티셔츠’는 린넨이 함유된 청량감 있는 소재를, 등 전면에는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성을 강화했다. 네이비와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돼 다양한 레이어드 연출이 가능하고 어떤 하의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장점이다. 가격은 8만8000원.

‘프린트 숏팬츠’는 신축성이 좋아 오래 걷고 돌아다녀야 하는 여행지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블루 한 가지 색상으로만 출시됐으며 가격은 9만8000원.

남성용 ‘협업 한지 셔츠’는 한지 원사를 사용해 신축성이 좋고 쾌적한 질감이 특징이다. 와이드앵글만의 협업 패턴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슬림한 연출을 돕는다. 블루와 네이비로 출시, 가격은 13만8000원.

‘플리츠’ 주름 민소매 원피스’는 화이트 컬러로 청순한 느낌을 선사하고, 허리라인과 주머니 부분에 포인트 컬러로 슬림한 효과를 더했다. 가격은 13만8000원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골프웨어와 바캉스웨어를 따로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골캉스룩을 선보이게 됐다”며 “활동하기 좋은 고기능성 소재는 물론, 여행지에서 입어도 손색 없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원하고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