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증권, '삼성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 신규 상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7월말까지 매매고객 대상으로 기프티콘부터 여행상품권까지 증정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삼성증권 은 '삼성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의 신규 상장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규 ETN을 매매한 고객 대상으로 '삼성증권 ETN 진짜가 나타났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POP HTS, 모바일앱(mPOP)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삼성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을 첫 거래한 고객 선착 순 300명에게 베이커리 기프티콘 1만원을 증정한다.

또 '삼성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을 10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리워드 혜택을 선착순 160명에게 제공한다. 1억원 이상 ETN을 매매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 50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온라인상에서 이벤트 신청을 한 이후 매매하면 가능하며 '삼성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을 1억원 이상 매매한 고객은 3가지 이벤트에 모두 응모된다.
삼성증권이 신규 상장한 '삼성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은 뉴욕상업거래소(NYMEX)에서 거래되고 있는 WTI원유선물을 활용한 지수 (S&P GSCI Crude Oil index) 의 일간 수익률 2배를 추종하는 상품이다.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원유에 손쉽게 투자할 수 있도록 구조화된 점이 특징이다.

삼성증권 '삼성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 매매 및 온라인 거래방법과 관련된 문의는 삼성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ETN(Exchange Traded Note, 상장지수증권)은 기초지수 변동과 수익률이 연동 되도록 증권회사가 발행하는 파생결합증권으로, 주식처럼 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삼성증권은 이번 '삼성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 상장으로 미국, 중국, 인도, 유망업종에 이어 원자재까지 ETN 발행 범위를 확대했으며, 2017년 누적 거래점유율 56%를 차지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