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GM, 스파크·말리부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올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쉐보레 스파크와 말리부, 경차와 중형차 부문 최우수 브랜드 선정

28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 참석한 한국GM 임직원들이 상패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은 왼쪽부터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 박규원 심사위원장 겸 한양대 교수, 서기석 한국GM 마케팅본부 부장.

28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 참석한 한국GM 임직원들이 상패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은 왼쪽부터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 박규원 심사위원장 겸 한양대 교수, 서기석 한국GM 마케팅본부 부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한국GM 쉐보레의 스파크와 말리부가 28일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경차와 중형차 부문 명예의 전당에 각각 선정됐다.

산업정책연구원과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조사는 소비재, 서비스, 공공, 지자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브랜드 가치와 고객 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을 측정해 평가했다.
쉐보레 스파크와 말리부는 디자인과 상품성을 인정받아 경차와 중형차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스파크와 말리부는 최근 대규모 고객 시승 캠페인을 열고 마케팅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또 감각적이고 독특한 소재의 새로운 광고를 통해 제품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킨 점이 높이 평가 받았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스파크와 말리부는 차급을 뛰어넘는 성능과 검증된 안전성을 바탕으로 쉐보레를 대표하는 핵심 차종으로 자리매김해왔다"며, "제품의 뛰어난 상품성을 널리 알리고 품격 높은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올해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도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3개 차종이 수상했다. 또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판매서비스 품질 지수(KSQI) 조사에서 14년 연속 최우수 콜센터에 선정된 바 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