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정식품,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 2000만개 판매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나만의 레시피’ 감사 이벤트 진행

정식품,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 2000만개 판매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정식품은 2014년 7월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 제품을 출시하기 시작한지 3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200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는 2014년 7월 ‘애플망고' 출시를 시작으로 '구아바 애플망고'(2015년 8월 출시), '키위 아보카도'(2016년 7월 출시)에 이어 최근 '체리 석류’(2017년 5월)까지 총 4가지 제품이 출시돼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최근 월평균 약 80여 만개가 팔리고 있고, 여름철을 맞아 월평균 100만개 이상의 판매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에 상큼한 과일 과즙과 쫀득쫀득한 알갱이를 넣어 젊은 층의 입맛과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인기를 끈 요인으로 보인다. 특히 기존 제품을 자신만의 차별화된 방법으로 즐기는 모디슈머들에게 아이스바나 빙수, 셔벗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되고 있어 고객들에게 맛은 물론 만드는 재미와 먹는 재미까지 제공한 점도 주효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이 같은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정식품은 오는 19일까지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 20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식품 페이스북 또는 블로그에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 제품을 활용한 다양하고 이색적인 레시피를 댓글로 공유하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베지밀 두유’를 증정한다.

이동호 팀장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출시를 통해 두유 업계를 선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