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전자 인도 진출 20주년 영상, 일평균 100만뷰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LG전자 인도 진출 20주년 기념 홍보 동영상이 현지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LG전자는 인도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동영상 조회수가 일 평균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4분 분량의 이 동영상을 지난달 11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누적 조회수는 2500만건이다.
동영상은 홀어머니 밑에서 자란 인도 소녀가 우주비행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았다. 어려운 가정 환경 속에서 어머니는 딸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집안 TV를 팔고 우주 비행사가 된 딸은 어머니에게 LG 올레드 TV를 선물한다. 이 영상을 본 인도 네티즌들은 “감동적이다”, “마치 영화 한 편을 본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LG전자 관계자는 "LG전자가 소비자들의 삶과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담으려고 했다"며 "가족 이야기로 가족을 특히 소중히 여기는 인도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현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0주년 기념영상 제작 외에도 20개월 무이자 할부·제품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김기완 LG전자 인도법인장 부사장은 "인도의 문화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인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