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인도 진출 20주년 영상, 일평균 100만뷰 돌파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LG전자 인도 진출 20주년 기념 홍보 동영상이 현지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LG전자는 인도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동영상 조회수가 일 평균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4분 분량의 이 동영상을 지난달 11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누적 조회수는 2500만건이다. 동영상은 홀어머니 밑에서 자란 인도 소녀가 우주비행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았다. 어려운 가정 환경 속에서 어머니는 딸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집안 TV를 팔고 우주 비행사가 된 딸은 어머니에게 LG 올레드 TV를 선물한다. 이 영상을 본 인도 네티즌들은 “감동적이다”, “마치 영화 한 편을 본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LG전자 관계자는 "LG전자가 소비자들의 삶과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담으려고 했다"며 "가족 이야기로 가족을 특히 소중히 여기는 인도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현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0주년 기념영상 제작 외에도 20개월 무이자 할부·제품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김기완 LG전자 인도법인장 부사장은 "인도의 문화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인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