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세븐일레븐이 봄맞이 상품전시회를 연다.
이번 상품전시회는 2~4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16~17일 부산 벡스코에서 순차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상품전시회를 통해 올해 소비 트렌드를 경영주들과 공유하고 향후 출시될 신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1인 가구 및 여성의 사회 진출 확대, 혼밥·혼술족, 가치 소비 확산에 대응하는 운영 전략을 강조할 것이라고 세븐일레븐은 전했다.
가치 소비에 대한 니즈가 확대됨에 따라 색다른 재미와 가치를 담은 차별화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시장의 기대도 크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PB요구르트맛젤리'의 돌풍을 이어가기 위해 차별화된 콜라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포켓몬고 제휴 서비스, 미니 피규어 등 경쟁사와 구분되는 세븐일레븐만의 차별화 마케팅도 지속 전개해 나간다.
세븐일레븐은 행사장 내에 다양한 컨셉 부스도 운영한다. 세븐일레븐은 'SOS(Solution of Seven)' 부스를 설치하고 노무, 세무 등 점포 운영에 필요한 정보 제공과 상담을 위한 전문가를 배치해 운영한다.
경영주 협의회 부스를 통해선 경영주들간 상호 소통과 교류, 상담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우수 중소기업 판로 확대를 위한 중소 파트너사 구매상담회도 진행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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