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까지 대형 스크린과 VR 활용한 체험공간 운영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BMW 코리아가 뉴 5시리즈 출시를 앞두고 BMW 그룹 최초로 스타필드 하남 디지털 쇼룸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디지털 쇼룸은 대형 스크린과 VR기술만으로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전시장이다. BMW 그룹은 한국을 시작으로 향후 독일과 다른 국가에도 디지털 쇼룸을 확산시킬 예정이다.
BMW 코리아는 향후 ‘가상 시승 운전’과 같은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도입해 고객이 원하는 옵션은 물론 차량을 직접 운전하는 것 같은 체험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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