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라인 '에고'도 확대…"여성 구매력↑"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헤드가 올해 브랜드 정체성을 세우고 여성 스포츠라인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헤드는 올해 봄·여름 시즌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콘셉트 아래 브랜드의 기원인 '테니스'를 모티브로 한 상품군을 전면에 내세운다고 3일 밝혔다.
테니스 웨어로 많이 착용하는 반소매 피케셔츠도 세 가지 상품군으로 확장, 전개한다. 3가지 상품군은 일상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쿨티케, 80년대 디자인 감성을 가미한 테네즈, 전문가를 위한 엘리트 라인이다. 상품군 확대와 더불어 생활 체육 동호인 대상 테니스 대회와 발전 가능성이 있는 주니어 선수 후원 등 스포츠 마케팅 활동에도 주력한다.
헤드의 여성 스포츠 라인인 ‘에고’도 놓지 않겠다는 전략이다. 여성 스포츠웨어는 스포츠웨어 시장에서 끊임없이 이슈가 되고 있는 복종이며, 여성 고객들의 구매력도 증가 추세기 때문이다. 실제 지난해 에고라인의 매출 신장률은 전년비 160%로 증가했다. 이번 시즌 마케팅으로 멤버쉽 서비스 도입 및 여성 스포츠 센터, 전문가 협업을 통한 고객 친밀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예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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