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ktb투자증권은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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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 대해 "동영상 및 SNS 성장 덕분에 전사 온라인광고 취급고가 양호한 성장률을 이어갈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5만7000원을 유지했다.
이남준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나스미디어의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은 47억원으로 추정치 및 시장 컨센서스를 상회했다"면서 "디지털사이니지 판매 증가로 옥외광고 매출이 전년동기에 비해 크게 성장해 양호한 실적을 시현했다"고 평가했다.
4분기 별도 매출액은 183억원(YoY +40%)이고, 부문별 매출로는 온라인 디스플레이 126억원(YoY +18%), 디지털 방송이 12억원(YoY +2%), 디지털 옥외가 45억원(YoY +294%)을 기록했다.
이 연구원은 "향후 온라인 DA 성장률은 과거대비 소폭 둔화될 것으로 예상하나, 동영상광고와 SNS광고로 신규 성장 동력을 확보한 현 시점에서 전체 취급고 성장률은 앞으로도 기대에 부합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올해 실적 전망치는 별도 매출 296억원(YoY +13%), 영업이익 168억원(YoY 16%)으로 예상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예상 주가수익비율(PER)은 20배, 상장 후 밸류에이션은 최저점"이라며 "향후 온라인 및 디지털사이니지 매출 확대에 따른 실적 성장을 고려하면 매력적인 가격"이라고 분석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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