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시디즈, 그랜드민트페스티벌 전시…"휴대의자 앉아보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0월22~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시디즈, 그랜드민트페스티벌 전시…"휴대의자 앉아보세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6(이하 그민페)'에서 전용 부스를 운영한다. 시디즈 휴대 의자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민페는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다.

그민페는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가을 대표 음악축제이다. 이번 행사는 그 동안 페스티벌을 사랑해준 관객, 아티스트, 스태프 등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감사’를 테마로 진행된다. 10cm, 어반자카파, 타블로, 자이언티, 언니네 이발관, 혁오까지 총 50팀의 막강한 뮤지션들이 참여해 차원이 다른 공연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예정이다.
시디즈 체험 부스는 캠핑존을 컨셉으로 디스플레이 된다. 부스 앞쪽에 캠핑용품과 함께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한 시디즈 휴대의자를 전시해 관람객들이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꾸밀 예정이다.

시디즈 휴대의자는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스폰지가 덧대어진 등받이가 허리를 지지해 장시간 앉아 있어도 불편함 없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휴대가 용이하고 물, 오염에 강하여 이물질이나 물에 젖을 일이 없어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다.

이 밖에 시디즈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시디즈 체험 부스가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의자가인생을바꾼다 #시디즈 #휴대의자 #그랜드민트 페스티벌 등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응모가 완료되며,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S-Curve 형태로 개발돼 허리를 가장 이상적으로 지지해주는 기능성 의자 ‘T50’(총1개) 및 사용자의 체중을 감지하여 최적의 틸팅 강도를 찾아주는 ‘T25’(총2개) 의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시디즈 관계자는 “음악 페스티벌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휴대용 의자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며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의 시디즈 휴대의자로 올 가을 편안하면서도 엣지 있게 다양한 야외활동 및 문화 행사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