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식품 데일리톡, 100만병 판매 기념 이벤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제품 구매시 250명에게 푸짐한 경품 증정
웅진식품 데일리톡, 100만병 판매 기념 이벤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웅진식품의 뷰티 스타일 음료 ‘자연은 데일리톡’이 100만 병 판매를 기념해 ‘히트 예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연은 데일리톡 ‘자몽알로에’와 ‘망고알로에’의 최근 3개월 100만병 판매기록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즉석 당첨 형식으로 진행되며 편의점에서 데일리톡 자몽알로에와 망고알로에 제품을 구입한 후 병목에 걸려있는 넥택의 스크래치를 긁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총 250명에게 경품으로 자연은 데일리톡 자몽·망고알로에와, 마스크 팩 세트, 영화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당첨 됐을 경우 택에 기입된 이메일로 고유 번호와 내역을 보내면 경품을 수령할 수 있으며, 참여 기한은 12월31일까지다.

데일리톡은 웅진식품이 이너뷰티 컨셉으로 출시한 음료 브랜드다. 다양한 야채와 과일을 최적의 비율로 함께 담아낸 ‘브로콜리와 5’, ‘적양배추와 5’ 2종에 이어 상큼한 과즙에 톡톡 씹히는 알로에 절편을 더한 ‘자몽알로에’, ‘망고알로에’ 2종을 추가로 선보여 트렌디한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김영건 웅진식품 마케팅 부문장 상무는 “자연은 데일리톡이 받아온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식품은 '팔로우미' 등 다수 뷰티 프로그램의 진행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아이비를 자연은 데일리톡의 광고 모델로 기용하고 CF를 방영하는 등 2030 여성을 타깃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