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어 핏2 차고 나이트 런" 삼성, 멕시코서 행사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전자는 23일(현지시간) 멕시코 멕시코시티 승마 경기장에서 열린 '나이트 런' 행사에 약 2500여명 소비자가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23일(현지시간) 멕시코 멕시코시티 승마 경기장에서 열린 '나이트 런' 행사에 약 2500여명 소비자가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고 밝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 가 23일(현지시간) 멕시코에서 '기어 아이콘X' '기어 핏2' '기어 360' 등 웨어러블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야간 달리기 '나이트 런' 행사를 개최했다.
멕시코시티에 위치한 승마 경기장(Hipodromo de Las America)을 출발해 5km와 10km 거리를 돌아오는 두 가지 코스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약 2500여명의 소비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우승자 등 약 60명 에게는 트로피와 콘서트 입장권 등 다양한 상품도 제공됐다.

기어 아이콘X는 선이 없는 편리한 코드프리 이어셋으로 내장 메모리를 탑재해 단독 뮤직 플레이어로 사용 할 수 있다. 기어 핏2는 GPS 센서가 탑재된 스마트 밴드로 스마트폰 없이도 운동 상태를 실시간으로 측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기어 360은 360도 촬영이 가능한 가상현실(VR) 카메라다.
'나이트 런'에서 소비자들이 '기어 아이콘X'와 '기어 핏2'를 착용하고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나이트 런'에서 소비자들이 '기어 아이콘X'와 '기어 핏2'를 착용하고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어 아이콘X, 기어 핏2, 기어 360 카메라의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을 멕시코 소비자들에게 널릴 알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건강과 일생 생활에서 보다 즐거움과 편리함을 줄 수 있는 혁신적인 스마트 제품을 통해 웨어러블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