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세계 스포츠음료 1위 브랜드 ‘게토레이’를 앞세워 스포츠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이번 협약으로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018년까지 3년간 대한스키협회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스노보드, 알파인, 스키점프, 프리스타일, 노르딕, 크로스컨트리 등 스키 전 종목의 공식 음료로 독점적인 지위와 광고 마케팅 권리를 갖게 됐다.
현재 게토레이는 남자프로농구 KBL(2013~2014시즌부터 2016~2017시즌 총 4년간), 남자프로축구 K리그(2014시즌~2016시즌 총 3년간)의 공식음료 후원하며 스포츠 마케팅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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