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팝업바' 가로수길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위스키를 보다 젊고 경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선봬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디아지오코리아는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오는 25일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아트씨(ART.C)에 '조니워커 팝업바'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조니워커 팝업바는 '조니워커 타임(Johnnie Walker Time) - 가장 즐거운 시간, 바로 지금!' 이라는 주제로 25일부터 내년 1월5일까지 운영된다.
조니워커와 블렌디드 위스키에 대한 다양한 체험형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쉽고, 트렌디하게 위스키를 즐길 수 있다.

조니워커 타임은 조니워커 브랜드가 한국에서 선보이는 마케팅 캠페인 슬로건으로, '조니워커와 함께하는 시간이 바로 당신의 가장 즐거운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조니워커는 이 슬로건과 함께 한층 젊고 활기찬 조니워커의 브랜드 정신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접점에서 캠페인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조니워커 팝업바 가로수길은 1층의 라운지 바와 2층의 블렌디드 위스키 체험 존 블렌더스 룸(Blender’s Room)으로 구성된다. 특히 2층은 원액을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들을 만지고, 위스키가 지닌 다양한 향을 직접 느끼며 비교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외에도 조니워커 블루 체험 존, 나와 어울리는 조니워커 찾기, 조니워커하우스 가상 투어 등 조니워커와 블렌디드 위스키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