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과일음료 스내플, 신사동 쿤에서 팝업스토어 열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프리미엄 과일음료 스내플(Snapple)이 이달 13일까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편집숍 쿤 신사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스내플 팝업 스토어는 잠재 고객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한다. 또한 편집숍 쿤에서 물품을 구매하거나 쿤 신사점 멤버십 고객이 방문할 경우 스내플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내플 시음행사도 진행한다. 8일과 9일 이틀에 걸쳐 진행하며 8종의 컬러풀한 스내플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을 이용한 SNS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인데 자세한 내용은 스내플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napple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국 뉴욕에서 탄생한 스내플은 '지구 최상의 원료로 만든다'는 슬로건을 지닌 과일음료이다. 제품명 스내플은 '산뜻하다'는 의미를 지닌 '스내피(Snappy)'와 '사과(Apple)'의 두 단어를 합친 것으로 1972년 미국 뉴욕 출시 후 40여 년간 까다로운 뉴요커의 입맛을 사로잡은 인기 제품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