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내플 팝업 스토어는 잠재 고객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한다. 또한 편집숍 쿤에서 물품을 구매하거나 쿤 신사점 멤버십 고객이 방문할 경우 스내플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을 이용한 SNS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인데 자세한 내용은 스내플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napple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국 뉴욕에서 탄생한 스내플은 '지구 최상의 원료로 만든다'는 슬로건을 지닌 과일음료이다. 제품명 스내플은 '산뜻하다'는 의미를 지닌 '스내피(Snappy)'와 '사과(Apple)'의 두 단어를 합친 것으로 1972년 미국 뉴욕 출시 후 40여 년간 까다로운 뉴요커의 입맛을 사로잡은 인기 제품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