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망고식스가 3일부터 강훈 대표의 신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따라하지 말고 선점하라’는 최근 강 대표가 출간한 책으로 1등 브랜드를 만드는 차별화 전략에 관한 경영 에세이다. 가격은 1만3000원이다.
책은 강 대표가 스타벅스, 할리스, 카페베네 등 각 브랜드를 거치며 구사했던 차별화 전략과 망고식스의 해외 진출 전략 등 카페 및 브랜드 경영 노하우를 상세히 담고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