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오쇼핑, 상반기 히트상품 특집전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오쇼핑, 올 상반기 인테리어 매출 78% 확대
한샘 인테리어 인기상품 특집 방송 5일 진행
시스템 키친, 붙박이장, 리클라이너 소파, 호텔형 욕실 등 하루에 몰아 편성

CJ오쇼핑은 올 상반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인테리어 상품을 하루에 몰아 선보이는 '한샘 원데이 특집전'을 오는 5일 진행한다. 사진은 '한샘 스타일 키친'

CJ오쇼핑은 올 상반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인테리어 상품을 하루에 몰아 선보이는 '한샘 원데이 특집전'을 오는 5일 진행한다. 사진은 '한샘 스타일 키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CJ ENM 은 올 상반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인테리어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한샘 원데이 특집전’을 오는 5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CJ오쇼핑은 스타일 키친, 붙박이장, 리클라이너 소파, 호텔형 욕실 등 인테리어 히트 상품을 이 날 하루에 몰아서 편성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명에게는 LG UHD 곡면 TV 55인치를 증정하고, 7% 청구할인과 상품별 특별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원데이 특집전’의 첫 상품은 5일 오전 10시와 밤 10시40분 총 2회 편성된 ‘한샘 스타일 키친’이다. ‘한샘 스타일 키친’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올 상반기 총 140억원에 달하는 취급고를 올리며 CJ오쇼핑 인테리어 부문 히트상품 1위를 기록했다. 취향에 따라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의 아일랜드형과 수납공간이 넉넉한 실용적인 스타일의 수납형 중 선택 가능하다. 한샘 3구 전기 쿡탑과 각종 한샘 주방 풀패키지 사은품 (식기건조대, 4인 식기세트, 10인조 수저) 등이 포함되었으며, 2.4m형(239만원)부터 5.8m형(459만원)까지 부엌의 크기에 따라 총 6가지 스타일이 준비됐다.

오후 1시40분부터는 올 상반기 주문 9000여 세트, 취급고 50억원 가량의 실적을 기록한 ‘한샘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방송한다. ‘한샘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슬라이딩 도어를 사용해 문 여닫는 공간이 따로 필요하지 않고, 침실 공간이 깔끔하고 넓게 보이는 인테리어 효과도 준다. 긴장과 짧은장, 정리장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필요에 따라 효율적으로 수납이 가능하다. 2.0m형(93만9000원)부터 4.2m형(192만9000원)까지 총 5가지 스타일이 준비됐다. 이 날 방송에서 ‘한샘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한경희 침구 청소기’를 증정한다.

일반 소파와 달리 원하는 각도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매 방송마다 평균 1200세트 이상씩 주문을 받는 ‘한샘 퍼스티지 리클라이너 소파’도 저녁 7시20분에 편성됐다. ‘한샘 퍼스티지 리클라이너 소파’는 천연소가죽 면피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오리털 내장재와 라텍스를 사용해 편안한 착석감을 준다. 이 날 방송에서는 소파테이블과 멀티진공청소기, 쿠션 2개를 증정하며, 4인과 6인 소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파 옆에 세워두어 간단한 다과를 즐길 수 있는 사이드테이블과 인테리어 소품으로 제격인 플로어 램프를 추가로 제공한다. 가격은 3인 소파 119만8000원, 4인 169만8000원, 6인 189만8000원이며, 일시불 구매 시 9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녁 8시25분에 편성된 ‘한샘 하이바스’는 욕실 벽면과 바닥, 세면기, 양변기, 선반 등 욕실 아이템 시공을 단 하루 만에 끝낼 수 있다는 점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월 진행된 론칭 첫 방송에서만 800여세트가 판매되며 목표대비 110% 이상의 실적을 올린 바 있다. ‘한샘 하이바스’는 욕실 벽면에 일반 타일 대신 특수 패킹인 ‘휴 판넬’을 사용해 곰팡이 걱정 없는 청결한 욕실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바닥은 미끄럼을 방지해주고 쿠션감이 있는 발포소재를 사용하는 ‘휴 플로어’ 시공으로 넘어졌을 때 충격을 완화시켜준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비데 또는 양변기 중 원하는 상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일시불 구매 시 20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가격은 379만원이다.

박범정 CJ오쇼핑 생활사업팀 팀장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상품 풀을 다양화하고 편성을 확대하는 등 인테리어 카테고리를 육성해온 결과, 올 상반기 인테리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8% 증가했다”며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