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한방 샴푸 브랜드 려는 최근 첫 예술 협업 프로젝트인 '미인도-시대의 미인을 이야기하다'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려가 계승해온 한국 고유의 아름다운 헤어상을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비주얼 임팩트 중심의 아트 작품으로 표현하여 한국 전통미를 보다 직접적으로 알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한편, 려는 이번 첫 '미인도' 예술 협업 프로젝트 시작을 기념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용 마이크로사이트(www.ryohair.com)를 오픈하고, 오는 30일까지 전국 CGV 50개관에서 '미인도' 예술 협업 스틸 무비를 상영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