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디아지오코리아, '윈저 더블유 아이스' 가정용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부산·영남지역 주요 대형 할인 마트 판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디아지오코리아는 35도 저도 스피릿드링크(기타주류) 윈저 더블유 아이스(W ICE by Windsor)의 가정용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3월18일 부산 영남 지역에 우선적으로 출시한 윈저 더블유 아이스는 출시 한 달 만에 초기 3개월 치 물량이 모두 팔려나가는 등 이례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윈저 더블유 아이스의 인기 비결로 철저히 한국 소비자에 맞춘 맛과 품질을 꼽고 있다.

일반적인 제품 개발과정에 비해 2배가 넘는 6회 이상의 소비자 조사와 2년여의 개발 기간을 통해, 한국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맛과 향을 찾아냈다는 것이다.

윈저 더블유 아이스는 부산· 영남지역 주요 대형 할인 마트에 판매되며, 대형마트 기준 제품 가격은 450㎖ 용량 2만75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