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오는 2016년 5월 ‘세상을 바꿀 새로운 삶의 모색’을 주제로 개최되는 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의 대국민 인지도 확산을 위해 SNS 친구맺기 이벤트 행사가 진행된다.
18일 친환경디자인박람회조직위원회에 따르면 박람회 마스코트인 ‘ECO-D 패밀리(가칭)’가 박람회 SNS(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스토리채널 등)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이 기간 중 참가자 가운데 100명을 선정해 커피음료 교환권을 제공하며, 자세한 참여 방법과 일정은 박람회 공식 누리집(http://www.ecodex.or.kr)과 트위터, 페이스북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조직위원회 홍보팀(061-286-563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한권 친환경디자인박람회조직위원회 사무국장은 “앞으로 마스코트 공식 이름이 선정된 후에 ‘숨은 마스코트 찾기’와 ‘수시 SNS 댓글 등록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관련 정보를 쉽게 전달받을 수 있도록 ‘SNS 친구맺기’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는 국제산업디자인단체협의회(ICSID) 인증을 획득한 세계 최초 친환경과 디자인이 어우러진 박람회다. ‘세상을 바꿀 새로운 삶의 모색’이라는 주제로 2016년 5월 5일부터 29일까지 25일간 전라남도 농업기술원과 나주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꼭 봐야할 주요뉴스
엄격한 시험 거쳐 60년간 '단 4명'…가장 희귀한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