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부터 8월까지 제품 관련 다양한 콘텐츠 제작 전파 활동
마스터즈는 마케팅과 서포터즈를 합쳐 만든 줄임말로 팔도의 제품과 행사 등을 온라인에서 홍보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특히 라면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 동영상의 제작이 가능한 지원자를 우대하고, 연령과 직업, 활동하는 온라인 채널 등에 제한을 두지 않고 선발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팔도 마스터즈 5기로 선발되면 5월부터 8월까지 총 10주간 활동하게 되며, 팔도의 주력제품인 팔도비빔면, 왕뚜껑, 뽀로로, 비락식혜 등의 제품 스토리텔링과 SNS 채널 특성에 맞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여 홍보하면 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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