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헤드, 소통 소셜 캠페인 '에고로그' 전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여성 스포츠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소셜 캠페인 '에고로그(egolog) 시즌2'를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에고로그 시즌2'는 지난해 10월 헤드가 오픈한 인터랙티브 소셜 캠페인의 두번째 스토리로, 에고로그(www.headego.com) 사이트를 통해 여성들만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 공유할 수 있어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의 소통의 창구로 자리매김 해 왔다. 이에 따라 헤드의 여성 스포츠 라인 ‘에고라인’은 지난해 오픈 이후 목표대비 약 150% 매출 신장을 기록한 바 있다.
‘에고로그 시즌2’는 ‘에고 우먼’으로 선정된 모델 한혜진, 전 체조 선수이자 지금은 프로 볼러로 활약 중인 신수지, 요가 마스터 제시카 등 건강하고 패셔너블한 국내외 셀러브리티 100여 명의 피트니스 노하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일리시하고 건강한 셀러브리티들의 세련된 에고 피트니스 룩과 운동 시 필수 아이템, 그리고 운동하기 좋은 장소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헤드는 에고로그 시즌2 오픈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6월21일까지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헤드에고 #헬스타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만의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면 매 주 4명을 선정해 에고라인의 여성 스포츠 의류를 증정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