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본죽, '시럽'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시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본죽,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시럽(Syrup) 내 본 포인트카드 등록 서비스 개시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본아이에프의 웰빙 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은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인 시럽(Syrup)과 제휴해 본 포인트카드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SK플래닛에서 운영하는 시럽은 과거 ‘스마트월렛’으로 알려진 서비스로, 다양한 브랜드의 멤버십 카드를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에 담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이다. 본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시럽과의 이번 제휴를 통해 좀 더 간편하게 멤버십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모바일로도 사용이 가능해진 본 포인트카드는 본죽을 비롯한 본도시락, 본죽&비빔밥카페 등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전국의 본 브랜드 매장에서 결제금액의 3%를 적립할 수 있는 멤버십 카드로, 시럽 어플리케이션을 휴대폰에 다운 받아 등록 후 사용 가능하다.

이번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6일부터 약 한 달간 시럽을 통해 본 포인트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는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각각 1,000원씩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럽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으면 참여 가능하고, 할인권은 전국의 본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 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기존에 본 브랜드를 애용해 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좀 더 편리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스마트지갑 속에 간편하게 본 포인트카드도 추가하고 할인권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도 적극 활용하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본죽

본죽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