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삼성전자 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혜택을 담은 '웨딩북'을 12일 선보였다.
삼성전자 '웨딩북'은 삼성전자가 작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웨딩 마일리지' 프로그램과 더불어 가구·예물·패션·여행사 등 혼수 대표 브랜드들과 제휴, 삼성전자와 제휴 브랜드 상품을 화보집 형태로 구성해 정보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 밖에도 3월부터 삼성전자는 '웨딩북'에 참여한 업체들과 함께 예비 신부를 위한 쿠킹클래스,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 등 결혼 준비를 위한 다양한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가 지난해 업계 최초로 출시한 '웨딩 마일리지'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혼수전문점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금액 및 삼성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최대 200만원까지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웨딩 마일리지'가 혼수 시장 대표 브랜드들과 제휴해 혜택이 더욱 풍성해졌다"며 "앞으로도 혼수 고객들의 효율적인 결혼 준비를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웨딩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에 위치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혼수전문점(http://www.samsung.com/sec/wedding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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