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삼성화재는 새 브랜드 '당신의 봄' 출시와 함께 4대 브랜드 핵심가치를 제정했다고 25일 밝혔다.
핵심가치는 '착한 보험', '맞춘 보험', '편한 보험', '밝은 보험'이다. △고객을 따뜻한 마음으로 바라본다 △고객에 대한 깊은 관심과 이해를 가진다 △고객을 진심으로 배려한다 △고객과 함께 긍정적으로 변화한다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안민수 사장은 "견실한 삼성화재, 글로벌 삼성화재라는 문구를 통해 견실경영을 실천하고 고객에게 봄날을 선사하는 회사가 되자"고 주문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