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덕수리 5형제' 윤상현, 황찬성에 이어 메이비와도 혹시 낚시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화 '덕수리 5형제'

영화 '덕수리 5형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배우 윤상현이 가수 메이비와의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그가 밝힌 이상형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윤상현은 지난 10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통통한 사람이 좋은데 요즘 여성분들은 너무 마르고 예뻐서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이 없다"며 "낚시, 등산, 캠핑 등 평소 나의 취미 생활을 함께 해줄 수 있는 여성이 좋다"고 밝혔다.
윤상현의 발언은 그가 출연하는 영화 '덕수리 5형제'의 스틸 공개와 함께 네티즌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윤상현과 황찬성의 낚시 풍경에 그와 연인 메이비의 데이트 모습 또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것.

영화 스틸을 접한 윤상현의 팬들은 "윤상현, 메이비와 낚시도 같이 할까" "취미 공유할 여자가 좋다더니 메이비는 낚시 잘 하나"라며 두 사람의 데이트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윤상현의 소속사 엠지비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4일 "윤상현과 메이비가 내년 2월 8일 결혼한다"며 두 사람이 부부의 연을 맺는다고 밝혔다.
윤상현과 메이비는 지난 4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7월부터 연인으로 발전,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가져온 것으로 알려졌다.

윤상현이 출연하는 '덕수리 5형제'는 서로 만났다 하면 물고 뜯는 5형제가 행방불명 된 부모님을 찾기 위해 의기투합하는 내용의 코미디 영화다. 윤상현이 연기하는 수교는 맏형으로서 가족의 화합을 이끄는 데 큰 역할을 하는 인물로 그가 가진 특유의 센스가 영화에 감칠맛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내년 의대 증원, 최대 '1500명선'…법원 제동에 "성실히 근거 제출할 것"(종합) "너무 하얘 장어인줄 알았어요"…제주 고깃집발 '나도 당했다' 확산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