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샘, 애프터서비스 홈페이지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샘의 서비스센터 사이트 메인화면.

한샘의 서비스센터 사이트 메인화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가구 전문기업 한샘 (대표 최양하)은 빠르고 편리한 애프터서비스(AS) 처리를 위해 '한샘 서비스센터(as.hanssem.com)'를 7일 열었다.

서비스센터 사이트는 빠르고 편리한 AS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으며, 소비자들은 콜센터에 전화해 AS를 신청하는 대신 온라인에 AS 신청을 접수할 수 있다.
홈페이지 내 예약 메뉴를 이용하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AS를 신청할 수 있으며, 문제가 있는 부분의 사진을 함께 올리면 담당 AS기사가 확인 후 필요한 부품을 챙겨 방문해 재방문의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다. 접수 후 문자와 이메일을 통해 예약 접수 알림을 받을 수도 있다.

또 사이트 내에 제품별로 자주 접수되는 문의사항을 300여개 유형으로 분류해 고객이 불편사항을 자가 진단하고, 간단한 문제는 안내된 방법에 따라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한샘은 홈페이지 개설에 이어 이달 말께 모바일 AS 사이트를, 내달 애플리케이션 AS 센터를 추가 개설할 예정이다.
한편 한샘은 이번 사이트 오픈을 기념, 연말까지 사이트를 통해 AS 접수를 한 고객에게는 출장비를 30% 할인해 준다.

한샘 관계자는 "기존 AS 접수는 유선으로만 가능했지만 이번 AS사이트 오픈을 통해 고객이 직접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모바일과 앱 버전을 추가로 오픈해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AS접수를 할 수 있도록 해 한샘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더욱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