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는 짜파게티 용기면 시리즈에 이어 10∼20대 신세대를 겨냥한 농심의 비빔용기면 전용 브랜드다. 농심은 최근 핫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는 비빔 라면시장 공략을 위해 하모니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출시, 시장을 넓혀나간다는 전략이다.
특히 하모니는 직화구이에서 맛볼 수 있는 숯불맛을 농심만의 첨단 기술로 액상화해 더욱 화끈하고 깊은 맛의 하모니를 선사한다는 평가다.
또한 국내 비빔면 중 가장 두꺼운 면발로 식감을 풍성하게 했으며 양배추, 채심, 홍고추 등의 푸짐한 건더기로 전체적인 맛의 조화를 살렸다.
농심 관계자는 "하모니는 모디슈머의 주 활동무대인 국물없는 용기면 시장에서 농심이 확실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브랜드"라며 "비빔타입 라면의 절대 강자 짜파게티에, 새로운 맛의 하모니 시리즈를 추가함으로써 관련 시장을 더욱 키워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