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광역시 회계과(과장 장학기)가 ‘2013년도 행정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최우수 부서로 평가돼 연말에 시장상을 받는다.
이번 조사에서 최우수부서로 선정된 주요시책은 ▲e-세출시스템을 통한 대금 당일 지급, 직원의자 전면교체, 최신 기종의 복사기 배급, 부가가치세 65억 환급 등 고객우선 서비스 제공▲ 원스톱 계약민원 처리, 자재·노무비 직불제를 위한 대금지급 확인시스템 운영으로 건설근로자 임금보호 강화 등 투명하고 공정한 계약행정▲민원실 전면 실내 계단 철거로 효율적인 창조 공간 마련, 행복 창조실 설치 등 청사환경개선과 시청 문화광장에 야외스케이트장 설치로 안전하고 쾌적한 여가문화 명소 제공 등이다.
한편, 회계과는 지난해 전화친절도 우수부서 선정에 이어, 올해 고객만족도 최우수 부서로 선정돼 2년 연속 행정서비스 우수부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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