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동우, 재즈 뮤지션으로 완벽 변신…단독콘서트 '성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동우, 재즈 뮤지션으로 완벽 변신…단독콘서트 '성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이동우가 첫 솔로 재즈 앨범 'SMILE'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동우는 지난 19일 오후 8시 서울 삼성동 CMG섬유센터에서 첫 솔로 재즈 앨범 LEE DONG WOO 'SMILE' TURNING TO JAZZ (이하 SMILE)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를 가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오랜만에 무대에 서는 이동우를 보기 위해, 국내 재즈 씬에서 보기 힘든 남성 재즈 보컬리스트의 탄생을 목격하러 많은 팬들이 콘서트 장을 찾았다"라며 "이동우의 얼굴은 긴장보다는 설렘과 여유로움으로 가득했고, 그는 관객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관객 호응을 최대치로 끌어냈다"고 자평했다.

또, 이날 콘서트장에는 틴틴파이브 멤버들이 찾아와 이동우의 재즈보컬리스트로서의 첫 걸음을 함께 하며 그들의 여전히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2년 전 아시아의 재즈 디바 웅산의 제안으로 처음 재즈에 입문한 이동우는 어느새 목소리에 힘을 빼고 리듬을 탈 줄 아는 완벽한 재즈 뮤지션으로 변신해 있었다.
콘서트를 찾은 관객들은 "무게감 있고 부드러운 목소리에 한번 반하고, 자유자재로 리듬을 타는 이동우씨의 얼굴에 환희 번지는 미소를 볼 때 또 한번 반했다. 아무런 조건 없이 음악을 온전히 즐기는 모습을 보며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다"라고 입을 모았다.

이동우는 콘서트를 마치고, "아직까지도 떨림이 멈추지 않는다. 재즈의 매력에 새삼 또 빠질 수 있는 경험이었다. 나는 역시 뼛속까지 딴따라임을 한번 더 깨달았다"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슈퍼맨 프로젝트라는 이름 하에 지난 10월 철인 삼종 경기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14일 첫 솔로앨범을 발매한 이동우는, 앞으로 타이틀 곡 'Fly with You'로 활동하는 가운데, 내년에 올려질 창작극 ‘내 마음의 슈퍼맨’ 준비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국내이슈

  •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해외이슈

  •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