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BC카드는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BC카드 포인트 제도 '오!포인트'가 189일 만에 200만 회원 가입을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오!포인트를 기획한 김수화 BC카드 플랫폼사업본부 상무는 이번 성과에 대해 "경기가 어려워질수록 고객은 어떤 서비스가 자신에게 이익이 되는가를 먼저 생각하기 마련"이라며 "오!포인트는 차별화된 서비스, 지속적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없으면 손해 보는 포인트라는 인상을 준 것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BC카드 관계자는 "올해 내 400만 회원 가입이 예상된다"며 "현대 200만 회원 가입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BC카드는 10월 말까지 11번가, 롯데월드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 종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