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A.P, 서울 앙코르 공연 성황리 개최…8천여 관객 열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B.A.P, 서울 앙코르 공연 성황리 개최…8천여 관객 열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아이돌그룹 비에이피(B.A.P)가 이틀간의 앙코르 콘서트로 퍼시픽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비에이피는 지난 17일과 18일 양일간에 걸쳐 서울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홀에서 'B.A.P LIVE ON EARTH SEOUL WANTED'라는 타이틀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했다.
올 초, 서울을 시작으로 LA와 샌프란시스코, 워싱턴 D.C, 뉴욕을 비롯한 미국의 주요 4개 도시와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아시아 4개국에서 공연을 펼친 비에이피는 이번 공연에서 2천 해외 팬들을 동원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비에이피는 2시간 동안 20여 곡이 넘는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탄탄하고 짜임새 있는 공연을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시원한 보컬 무대와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 록 밴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디제잉 등의 다양한 무대를 펼치며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아울러 세 번째 미니 앨범 'BADMAN'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허리케인(Hurricane)'과 언터쳐블의 슬리피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정통 힙합 스타일의 곡 'Excuse Me'가 첫 선을 보여 더욱 관심을 모았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는 부상으로 지난 서울 콘서트에서 함께 무대에 서지 못 했던 멤버 힘찬이 무대에 올라 '완전체' 비에이피를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자아냈다.

힘찬은 지난 한국 콘서트에서의 아쉬움을 달래듯 더욱 열정적으로 무대를 누비며 팬들의 갈증을 풀어줬다.

한편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퍼시픽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 비에이피는 새 앨범 타이틀곡 'Badman'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국내이슈

  • 머스크 끌어안던 악동 유튜버, 유럽서 '금배지' 달았다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해외이슈

  •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