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회사 14:00 화장을 고칠때'…유용한 사무실 뷰티 아이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하루의 반나절을 보내는 공간, 사무실. 아무리 아침에 곱게 단장하고 나왔어도 오랜 시간 사무실에서 머무는 동안 출근길 거울 속 내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져 있기 마련이다. 업무만이 아니라 자기관리까지 철저하게 해내는 오늘날 신여성을 위한 긴급 상황별 똑똑한 사무실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키엘 '블루 허벌 스팟 트리트먼트'

키엘 '블루 허벌 스팟 트리트먼트'

원본보기 아이콘
◆업무 스트레스와 잦은 야근에 생긴 트러블에는
그 누구보다도 열심히 일한 당신. 열정 넘치는 모습은 멋지지만 업무 스트레스와 잦은 야근으로 생긴 트러블 가득한 피부는 멋질 수가 없는 법이다. 시도 때도 없이 찾아오는 불청객 트러블을 해결하고 싶을땐 긴급 SOS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면 좋다.
키엘의 '블루 허벌 스팟 트리트먼트(Blue Herbal Spot Treatment)'는 진행 중인 트러블을 빠르게 케어해 주는 SOS 스팟 집중 트리트먼트이다.
투명한 젤 타입 포뮬라가 모공에 즉각적으로 침투하며 모공 속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고 피지를 효과적으로 없애준다. 트러블이 생겼을 때 투명한 색으로 메이크업 위에도 티 나지 않게 바를 수 있고 아담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든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SOS 긴급 처방을 통해 깨끗한 상태의 피부로 케어해 준다. 깨끗한 상태의 트러블 부분에 '톡톡' 발라주면 된다.

블루 아스트린젠트 허벌 로션은 미국 팝 아트 거장이자 영화감독인 앤디워홀(Andy Warhol)의 친구였다. 평소 지성피부로 고민했던 앤디 워홀은 블루 아스트린젠트를 32oz사이즈(1L)로 구입하곤 했고, 그의 그리니치 빌리지 작업실 '팩토리(Factory)'에서 몇 블록 안 되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이스트 빌리지의 키엘 플래그십 매장의 단골고객이였다.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누드 큐션 듀이'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누드 큐션 듀이'

원본보기 아이콘

◆예정에 없던 급 미팅이 찾아왔다면
예정에 없던 급 미팅이 생긴 당신, 기름 종이와 파우더로 급히 메이크업 수정을 해 보지만 아침에 바른 파운데이션이 밀리고, 뭉치기까지 해 난처하기만 하다. 피지 분비가 활발하고 유, 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는 여름 철에는 수시로 수분 공급을 해 주면서 발림성과 커버력이 좋은 고보습 쿠션 파운데이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에스쁘아의 고보습 쿠션 파운데이션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 듀이(Face slip nude cushion dewy)'는 미네랄 수분을 가득 채운 워터젤 트랩 포뮬러로 피부에 수분감과 윤기를 부여한다. 또한 코랄 미네랄 워터를 30%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준다. 얇은 발림성을 자랑해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뭉침이 없으며, 특히 내장되어있는 누드 핏 에어퍼프를 이용해 가볍게 누르듯 도포하면 밀착과 커버리지를 더욱 높여주는 동시에 더욱 촉촉한 이슬 광채 페이스를 연출해준다.

피부 커버 메이크업을 마치고도 부족한 느낌이 든다면 '티(T)존'을 의심해봐야 한다. 얼굴의 중심인 코 주변의 T존이 깔끔히 유지가 되면 메이크업의 반은 완성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터. 피지 분비로 번들거리는 T존을 보송보송하게 잡아주고,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로 피부 결을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모공 관리 제품으로 밤, 낮 관계 없이 깔끔한 피부를 갖을 수 있다.

에스쁘아의 '플로리스 T존 코렉터(Flawless T-zone Corrector)'는 고온으로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여름 철, T존의 모공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뭉침이 없고, 바르는 즉시 수분을 채워주는 동시에 피지로 인해 쌓인 유분기를 잡아준다.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가 있어 피부결을 상쾌하게 정돈해주며, 민트와 연꽃 추출물을 함유해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메이크업 단계에서 파운데이션 전 T존 부위에 소량 발라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거나, 휴대가 간편하니 메이크업 후 번들거리는 부분에 가볍게 두드리듯 마무리해주면 된다.

바티스트 '드라이 샵푸 오리지널'

바티스트 '드라이 샵푸 오리지널'

원본보기 아이콘
◆친구들과 오랜만의 모임이라면 헤어에 신경써야
퇴근 전 '떡진' 앞머리 때문에 약속 장소에 가기가 영 신경 쓰인다. 이럴 땐, 바티스트의 드라이샴푸가 딱. 스프레이처럼 간단히 뿌린 후 자연스럽게 손으로 털어 주면 기름기를 잡을 수 있다. 꼭 두피에 기름이 끼지 않았더라도 실핀이나 모자 등 헤어액세서리에 눌린 자국도 없앨 수 있어 퇴근 후 스타일을 자유롭게 변신하는데 활용하면 좋다.

'바티스트의 드라이샴푸'는 물 한 방울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샴푸할 수 있는 제품이다. 드라이샴푸 사용으로 일반 샴푸에 들어있는 과도한 화학물질 사용을 감소시켜주며, 단 1분의 투자로 두피의 기름기를 제거해줘 모발을 깨끗하게 윤기 있게 만들어준다. 바티스트의 고유한 건조-분무 시스템은 타 브랜드와 달리 제품 용기 안에 알코올 성분과 추진제가 함유되기 전 별도로 쌀 전분 성분이 충전되면서 생산되어 물기가 덜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용기를 잘 흔들어 준 후 30cm 떨어진 곳에서 골고루 분사한 후 손가락을 이용해 마사지 하듯 문질러 준다. 생기와 볼륨감이 더해진 머릿결에 빗질로 스타일을 만들면 된다.



임혜선 기자 lhsr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국내이슈

  • 머스크 끌어안던 악동 유튜버, 유럽서 '금배지' 달았다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해외이슈

  •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