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 '네이처티' 리뉴얼...240ml 캔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롯데칠성 음료는 과즙 함량을 높여 상큼함을 더하고 240ml 캔 제품을 추가한 네이처티(Nature Tea) 라임모히또 그린티와 애플허니 그린티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네이처티는 녹차를 베이스로 라임, 사과 등 천연 과즙을 더해 녹차의 깔끔함과 과즙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자연에서 온 순수한 음료를 표방하며 음료에 허용된 합성첨가물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100% 천연 과일차다.
새로워진 네이처티 2종은 이전 제품 대비 과즙 함량을 두 배 가량 높이고 녹차 특유의 쓴 맛은 줄이는 등 과일차 특유의 상큼한 맛을 강화했다. 또 기존 500ml 페트에서 240ml 캔 제품을 추가하고 판매 채널도 전국 소매점, 대형마트, 편의점 등으로 확대했다.

네이처티 라임모히또 그린티는 쿠바의 칵테일 '모히또'에 웰빙 음료인 녹차가 어우러진 과일차음료이다. 깔끔한 녹차에 상큼한 라임, 레몬 과즙을 더했으며 솔싹 추출물로 상쾌함을 살렸다.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한줄기 시원한 바람처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네이처티 애플허니 그린티 역시 녹차를 베이스로 사용했으며 사과 과즙과 벌꿀로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여기에 홍삼농축액까지 더해 지치고 피곤한 일상생활을 위해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네이처티는 칼로리도 240ml 한 캔에 45kcal 밖에 안 되는 저칼로리 제품"이라며 "새로운 음료 카테고리인 과일차음료 시장의 선도 제품인 네이처티의 마케팅 강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 저변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티의 가격(편의점 기준)은 240ml캔 1000원, 500ml페트 20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