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베네통 캠페인의 키즈 모델로 발탁 한 갈소원은 음악과 춤을 좋아하는 풍부한 감성을 지닌 소원이,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소원이, 작은 것이라도 다른 사람을 돕고 싶어하는 소원이 등 소원이의 생각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표현된다
베네통 코리아 최영미 마케팅 실장은 "갈소원이 출연한 영화 7번 방의 선물 속 다양성을 인정, 화합의 메시지가 베네통 캠페인의 콘셉트와 일치해 선정했다"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