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하우스는 에뛰드하우스의 주요 타깃인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여성 고객에게 다가가기 쉬운 게임 방식과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색상인 핑크를 반영한 귀여운 UI로 개발됐다.
게임은 애플 앱 스토어와 네이버 앱 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추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
한편, 게임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열흘 간 매일 자정부터 뷰티하우스를 설치하는 선착순 5000명의 고객에게 에뛰드하우스의 마스크 시트, 네일컬러가 제공된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