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트레인시티개발회사인 ‘게임빌’과 ‘로켓오즈’ 제휴로 프로모션
[아시아경제 왕성상 기자] 코레일이 ‘백두대간 관광열차 홍보’를 위해 열차를 활용한 인기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인 ‘트레인시티’와 프로모션을 펼친다.
2일 코레일에 따르면 카카오톡 바탕의 모바일게임인 트레인시티는 지난해 웹 게임으로 서비스돼 우리나라 게임 최초로 페이스북에서 내려 받기 400만 명을 넘어섰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게임으로 백두대간관광열차인 오트레인(O-train)과 브이트레인(V-train)을 체험한다. 당첨을 통해 관광열차를 탈 수 있는 기회를 갖는 온·오프라인 연계프로모션으로 게임이용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정창영 코레일 사장은 “지난 12일 영업운행을 시작한 백두대간관광열차를 시작으로 철도 여행상품을 알리기 위해 여러 매체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왕성상 기자 wss404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