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행사는 5월 4일 분당 전시장을 시작으로 서초, 부산, 대구, 일산, 인천, 강남, 광주를 거쳐 5월 26일 대전 전시장을 끝으로 전개한다.
전시장 행사와 더불어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5월 한 달간, 닛산 홈페이지 (www.nissan.co.kr)을 방문해 닛산 전 차종을 대상으로 시승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분노의 질주6: 더 맥시멈’ 관람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닛산 브랜드의 대표 모델인 뉴 알티마와 큐브를 시승하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한국닛산은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항상 고객분들의 눈높이에서 닛산의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