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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화재 소비자평가단 5주년..홈커밍데이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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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남 동부화재 사장(사진 오른쪽)이 23일 소비자평가단과 함께 의견을 교환하고 있다.

김정남 동부화재 사장(사진 오른쪽)이 23일 소비자평가단과 함께 의견을 교환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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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DB손해보험 가 2010년 4월 처음 도입한 소비자 평가단이 23일 5주년을 맞이했다. 김정남 동부화재 사장과 소비자평가단 패널 20여 명은 이날 서울 대치동 동부 금융센터에서 ‘소비자평가단 홈커밍데이’를 가졌다.

소비자평가단은 2010년 출범 이후 지금까지 총 502건을 제안했으며, 동부화재는 그 가운데 273건을 채택했다.

김정남 사장은 이 자리에서 "앞으로도 회사에 가감 없이 의견을 제시해 동부화재가 고객이 만들어가는 회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최일권 기자 ig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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