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마케팅 자문단’ 은 상품 구매력이 높은 주부 40명으로 구성됐으며, 부산은행의 이미지 홍보와 함께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자문단은 부산은행 홍보물 오염 및 파손여부 확인 등의 지역 정화활동에도 앞장설 것이다.
박영봉 마케팅본부 부행장은 "고객을 상생의 동반자로 여기고 은행과 고객이 서로 소통하기 위해 부산은행 마케팅 자문단을 창단하게 됐다"며 "은행 마케팅의 조력자 역할을 다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노미란 기자 asiaro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