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월 런칭 이후, 2013년 1월 1호점인 '청담점' 오픈을 시작으로 3개월 만에 전국에 10여 개의 매장이 오픈 및 오픈 준비를 앞두고 있어 브랜드 파워를 과시하며 뷰티업계의 새로운 강자로 나서고 있는 것.
이에 전 가맹점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본사 아카데미에서의 전반적인 헤어 및 메이크업, 패션, 주얼리 등의 소양 교육은 물론, 더 나아가 매장 관리에 필수요소인 플라워 교육, 고객소통의 장이 되는 블로그 교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강력한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기도.
'두쏠뷰티'는 iHQ와의 제휴로 다양한 '스타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두쏠뷰티'는 sidusHQ 연기자들의 축하 영상, 드라마 PPL, 영화 시사회, 셀럽들의 매장 방문 등 매장의 영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스타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마케팅측면에서 타업종과의 콜라보 마케팅도 계획하고 있으며, 그 첫 번째 활동으로 '코카콜라'와의 인테리어 콜라보가 협의 진행 중이다.
이렇게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과시하며 뷰티업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두쏠뷰티'는 다양한 문화 엔터테인먼트 컨텐츠와 새로운 즐거움, 신선함으로 다져진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영준 기자 star1@
꼭 봐야할 주요뉴스
"출산 고통 그대로 느끼라고?" 산모들 반발...복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