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티파니는 지난달 15일 다이아몬드 제품을 제외한 밴드링 라인을 7~9% 은근슬쩍 인상했다. '밀그레인밴드링' 라인은 전부 인상됐다. 옐로우 골드와 플래티늄의 콤비로 제작된 '밀그레인밴드링'은 154만원에서 168만원으로 9% 올랐다.
'루시다밴드링'의 경우 168만원에서 182만원으로 8.3% 인상됐다.
올해 들어 해외주얼리브랜드들의 제품 가격 인상은 거침없다. 국내 기업들이 물가관리에 나선 정부 눈치를 보느라 가격 인상을 주저하는 것과 다른 움직임이다. 불가리는 지난달 1일 대표제품인 '메리미' '비제로원' 등 커플링 가격을 4~22% 인상했다. 남성시계 제품도 5%가량 상승했다.
임혜선 기자 lhs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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