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럽 브랜드는 최신 유행의, 합리적인 가격대 브랜드 패션을 선호하는 최근 패션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한 큐레이션 서비스로, 소비자들이 패션브랜드를 보다 쉽고 재미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브랜드 의류에 도입했다.
무엇보다 이번 ‘위 럽 브랜드’는 효과적인 물품 전시를 통해 소비자들의 접근 편의성을 높임으로써 판매자들의 매출성과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옥션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 럽 브랜드’ 입점 브랜드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마다 30여개의 뷰티, 의류, 잡화 제품을 최대 50%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매일 특정 브랜드 상품을 초특가 한정 판매하는 ‘원데이 특가’도 진행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