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百 , 업계 최초 '미술품' 사은품 증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정희 작가의 작품

서정희 작가의 작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 신세계 백화점이 업계 최초로 ‘미술품’을 사은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3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전 점에서 펼친다.

이번 사은품 증정 행사는 신세계카드(씨티·삼성·포인트)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그 동안 예술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에코백이나 그릇 등 제품에 예술성을 부여한 일상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 적은 있었으나, 순수 예술 작품을 사은 행사에 선보이는 것은 처음이다.

5년 전만 하더라도 사은품은 세제, 휴지, 치약 등 생필품이 큰 인기를 끌었지만, 소득 수준이 높아지면서 고급스럽고 가치 있는 사은품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었다.

이에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해 명품 주방 브랜드 WMF의 냄비나 핀란드 유명 식기 브랜드 이딸라의 컵세트 등을 선보인 데 이어, 올해는 여기서 더 진화된 형태인 ‘문화’ 라는 가치까지 고객들에게 선보여 사은품의 격을 높였다.
이번 사은행사에는 신세계백화점이 서정희, 정헌조, 양재열, 백예리, 박아름 5명의 유명 판화 작가와 함께 봄을 알리는 ‘봄꽃’을 테마로 한 작품 20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각 작품별 500개씩 한정 생산해, 작품별 번호는 물론 작가 서명도 함께 기재해 작품의 소장가치 또한 높다.

특히 봄 꽃을 테마로 한 작품을 통해 집안 분위기까지 한층 화사하게 바꿀 수 있어 예술적 가치뿐만 아니라 실용성도 높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재진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새 봄을 맞이하면서 고객들이 봄을 더 가까이 느낄 수 있도록 봄꽃을 테마로 한 미술품 증정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소장가치 높은 ‘미술품’ 사은품 기획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신세계백화점만의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