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예금 서포터즈는 블로그, 트위터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우체국예금에 대한 서비스와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의 다양한 의견수렴과 고객에게 적합한 우체국예금 상품을 찾아주는 메신저 역할을 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활동비를 지급하고 활동 우수팀에게는 표창 등 포상을 실시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www.epostbank.kr)에서 응모원서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yoobl@mke.go.kr)로 신청하면 된다.
김명룡 본부장은 "다양한 고객의 요구가 금융서비스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우체국예금 서포터즈가 고객의 메신저 역할을 충실히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종일 기자 livew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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