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민 관계자는 “디자인력과 퀄리티, 엘민 만의 감성을 그린 제품들을 내세운 모던 시크 룩, 럭셔리 룩, 페미닌룩을 제안한다”며 “엘민 컬렉션의 자체제작상품은 메인 디자이너가 엘민만의 컨셉을 가지고 최대의 퀄리티를 담아내어 소량생산방식으로 그 가치와 희소성을 가지게 한다.”고 전했다.
또한 “엘민이 가지고 있는 자체생산라인과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한 독자적인 봉제기술과 하이 퀄리티 자체 디자인은 트렌디하면서도 품질 좋은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한다.”며 “특히 자체제작상품 중 올해도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퍼 베스트는 100% 리얼 여우 털 소재로 디자인성과 더불어 편안한 활동성까지 겸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여성의류쇼핑몰 엘민은 고가의 화장품 세트들을 받아볼 수 있는 100일간의 이벤트와, 무료배송, 5,000원 적립금 제공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엘민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신상의류를 빠르게 업데이트 하고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이벤트와 각종 사은품 제공 행사를 통하여 더욱 즐거운 쇼핑몰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코노믹 리뷰 기획특집팀>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