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롯데닷컴은 매일밤 9시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 9시간 동안 모바일 롯데닷컴을 통해서만 특가 판매를 진행하는 ‘타임특가9’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송민석 롯데닷컴 신사업부문 담당자는 “지난 3개월간 모바일 전체 매출을 분석한 결과, 밤 10시부터 새벽 1시대의 매출이 가장 높았다”며 “모바일의 이동성이 잠자리 습관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21일부터 이틀간 ‘타임특가 9’에서는 ‘밀레’, ‘노스페이스’ 등 백화점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