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류엔'은 '내 몸의 영양을 위한 가치 있는 한잔의 선택'을 컨셉으로, 음료 구입 시에도 '맛'을 넘어 '건강'과 '기능'까지 고려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먼저 '벨류엔 커피믹스 2종'은 쟈뎅의 커피 마스터가 엄선한 프리미엄 커피를 기본으로, 미용에 관심이 높은 여성을 위해 칼로리를 28kcal로 줄이고 체지방 분해 성분 및 피부탄력을 돕는 피쉬콜라겐을 함유한 '벨류엔 스키니 커피믹스', 3040 지친 직장인들의 피로회복 및 활력 증진을 위해 홍삼농축분말액과 필수 아미노산 9종 등을 함유한 '벨류엔 라이프업 커피믹스'로 구성돼 있다.
'벨류엔 초코믹스 2종'은 초콜릿의 본고장인 네덜란드 산 프리미엄 코코아분말을 기본으로, 수험생들의 두뇌개발과 집중력 향상을 위해 DHA 및 뇌 신경 전달 물질을 함유한 '벨류엔 스마트 초코믹스', 바쁜 현대인의 든든한 아침을 위해 견과류 6종 및 오곡분말, 혼합야채농축분말, 비타민믹스 등 한끼 식사 대용으로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담은 '벨류엔 뉴트리션 초코믹스' 등이다.
윤여정 쟈뎅 마케팅팀 과장은 "그동안 쟈뎅이 트렌드를 선도하는 커피제품으로 국내에 새로운 커피 문화를 소개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벨류엔'을 출시하게 됐다"며 "최근 국내 최대규모의 원두커피 제조라인을 갖춘 천안공장을 완공하면서 인스턴트커피 라인도 통합해 생산효율성이 높아져 이를 발판으로 앞으로도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