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나투어 여행사 브랜드가치 1위<브랜드스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하나투어 가 여행사 부문 브랜드가치 1위를 독주하는 가운데 모두투어와 온라인투어가 뒤를 쫓고 있다.

브랜드가치 평가 전문 기업인 브랜드스탁의 7월 BSTI에 따르면 하나투어가 여행사 부문에서 BSTI 886.15점을 얻으며 1위 자리를 지켰다. 모두투어 와 온라인투어는 각각 843.45점과 778.45점을 획득해 2~3위에 올랐다.
올해 일본 대지진 사태 등에도 불구하고 여행사들의 브랜드가치는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2·4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하나투어는 28위에 랭크됐고 모두투어는 92위에 처음으로 이름을 올렸다. 지난해 2분기에는 하나투어가 53위에 머물렀으며 모두투어는 순위권에 포함되지 못했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여행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면서 소비자 신뢰가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며 "다각화된 상품과 탄탄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타 여행사보다 한 발 앞서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투어도 지난해 말부터 700점대 초반에 머물던 BSTI 지수가 상승하면서 800점대에 육박하며 부문 3위 자리를 굳히고 있다.



김혜원 기자 kimhy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